장바구니

등록된 상품이 없습니다
합계: 0

최근 본 상품

등록된 상품이 없습니다
    상품 Q&A
    Home / 상품 Q&A
    글보기
    쇼핑몰 관련 질문입니다.
       
    2022-02-04 11:06:08

    질문을 하시기 전 "망보드 유용한팁" 게시판과 "망보드 강의" 게시판 검색을 통해 해결하지 못한 내용만 

    아래의 양식을 참고하셔서 답변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최대한 자세히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양식]

     

    1. 질문 검색 키워드 : 

        

     쇼핑몰 관련 질문

       

     

    2. 질문 내용 : 


    안녕하세요 쇼핑몰 관련 질문사항입니다.

       

    1. 휴대폰 결제의 경우 PC버전에선 지원하지 않는다고 설명에 쓰여있는데 PC버전에도 가능하게끔 세팅할 경우, 유상으로라도 기술지원이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2, 모바일 환경에서 휴대폰 결제를 누르면 통신사 및 사용자 정보를 입력하는 칸이 뜨지 않고 카드 선택하는 창이 뜨는데 PG사 휴대폰 결제 신청과 관련이 있는지 아님 자체적인 오류인지 문의드립니다.(PG 신청 당시 휴대폰 결제까지 같이 신청했었는지 여부는 지금 확인 중에 있습니다.)

    3. 모바일 환경에서 주문 시 정보 입력 시에 칸이 자동으로 확대되어 가독성이 조금 떨어지는데 확대되지 않도록 할 수 있을까요?


    위의 내용 답변에 대해 따로 기술지원이 필요한 부분 있으면 안내 부탁 드립니다.

        


    댓글 0|  조회수 56
    답 변
    글보기
    user icon    
    2022-02-04 12:38:04

    안녕하세요! 망보드 기술지원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내용]

    1. 휴대폰 결제의 경우 PC버전에선 지원하지 않는다고 설명에 쓰여있는데 PC버전에도 가능하게끔 세팅할 경우, 유상으로라도 기술지원이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답변: 이니시스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결제 기능은 모바일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PC에서는 사용이 불가하기 때문에 유상으로도 지원이 불가합니다.


    2, 모바일 환경에서 휴대폰 결제를 누르면 통신사 및 사용자 정보를 입력하는 칸이 뜨지 않고 카드 선택하는 창이 뜨는데 PG사 휴대폰 결제 신청과 관련이 있는지 아님 자체적인 오류인지 문의드립니다.(PG 신청 당시 휴대폰 결제까지 같이 신청했었는지 여부는 지금 확인 중에 있습니다.)

     답변: 일부환경에서만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저희도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모바일 환경에서 주문 시 정보 입력 시에 칸이 자동으로 확대되어 가독성이 조금 떨어지는데 확대되지 않도록 할 수 있을까요?

     답변: 문의하신 내용이 망보드 데모 사이트에서는 확인이 되지 않기 때문에 답변을 드리기 어려우며 현재 사용하시는 테마의 설정 문제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