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등록된 상품이 없습니다
합계: 0

최근 본 상품

등록된 상품이 없습니다
워드프레스 전문가들이 선택한 필수 플러그인
    상품 Q&A
    Home / 상품 Q&A
    글보기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면 되는지요?
       
    2024-05-16 13:14:32

    질문을 하시기 전 "망보드 유용한팁" 게시판과 "망보드 강의" 게시판 검색을 통해 해결하지 못한 내용만 

    아래의 양식을 참고하셔서 답변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최대한 자세히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양식]

     

    1. 질문 검색 키워드 : 

        

       - 다른 분들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질문에 대한 키워드를 작성해 주세요

         예) 테마 호환성, 설치방법 등

       

     

    2. 질문 내용 : 


       - 안녕하세요~ 며칠전 오류생겼던 카톡알림이 잘 옵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주문취소의 상태값은 어떻게 해야 카톡알림이 오는지요? 주문내역에서 맨 우측의 상태값을 결제취소로 변경하면 자동으로 가지 않고, 

    고객 아이디 위 마우스 올리면 그때 나오는 주문 취소만 일일이 클릭해 줘야 하는건지요? 이 경우 전송이 됩니다. 

    혹시, 고객이 결제 전 주문취소가 가능하다면 주문취소와 결제취소가 따로 있을수도 있겠지만,, 현재 고객의 주문내역에서는 취소할 수 있는 것이 없더군요..


    메뉴얼을 찾아보니..

    Screenshot 2024-05-16 at 13.07.25.JPG
      

    위와 같은 화면은 찾을 수가 없습니다.

    주문취소, 결제 취소시 카톡알림 자동으로 오는 방법과 취소화면을 찾을 수 있는 부분이 궁금합니다.


    댓글 0|  조회수 11
    답 변
    글보기
    user icon    
    2024-05-16 13:57:24

    안녕하세요! 망보드 고객지원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의 화면은 실제 카드결제를 진행했을 경우에만 표시가 되며

    카드결제의 경우 "결제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카드결제를 취소하게 되면 이니시스에 취소요청 신호를 보내고 카카오 알림톡이 발송되도록 되어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에 대한 주문 취소는 아이디를 클릭하여 알림톡을 수동으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문의하신 사이트에 주문내역을 확인해 보니 결제금액이 모두 0원으로 되어 있는데 상품금액이 0원일 경우에는 주문 및 결제취소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상품금액을 1,000원 이상으로 설정하신 후 실제 카드결제 또는 무통장 입금 주문을 해서 테스트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