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등록된 상품이 없습니다
합계: 0

최근 본 상품

등록된 상품이 없습니다
    상품 Q&A
    Home / 상품 Q&A
    글보기
    기술지원 가능 여부 문의
    user icon    
    2021-02-01 16:01:46

    아래 내용 기술지원 가능 여부 문의드립니다


    1. 커머스 패키지

     : 카드, 무통장입금 등 다른 결제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상품구매시 100% 포인트로만 구매하게 하고 싶습니다. (주문시 결제방법 선택 불가 / 포인트 부족시 구매가 불가하도록)


    2. 비즈니스 패키지

    : 회원정보를 표시할때 레벨 대신 다른 칭호를 정하고 싶습니다. (예 : 레벨1 - 새싹 / 레벨2 - 열성팬 / 레벨 3 - VIP 등)

    댓글 0|  조회수 32
    답 변
    글보기
    user icon    
    2021-02-01 17:06:41

    안녕하세요! 망보드 고객지원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2가지 모두 기술지원이 가능해 보입니다.


    세부적인 견적은 기술지원 신청 게시판을 통해서만 가능한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